비디오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향상

2020. 6. 14. 03:19카테고리 없음


비디오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향상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들어봤을지 모르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잘 모른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제품을 밖으로 내보내는 좋은 방법이다.


비디오 마케팅의 기본을 배우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각 비디오를 최적화하십시오.


다른 사이트에 동영상을 올릴 때 해당 동영상에 대한 제목과 설명을 따로 지정하십시오.


또한 대상 키워드를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연락처 정보를 포함시키는 것은 쉽고 중요하다.




제작 가치는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이 아니다.


높은 생산가치는 실제로 그것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좋은 수익을 얻는 것과 같지 않다.


델의 최고 승진자 중 일부는 일반 직원들이 했다.




당신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다.


팀 구성원은 귀사에 대한 실무 지식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될 수 있다.


동영상의 크레딧에 귀하를 도와준 사람을 나열하고 귀하가 귀하의 도움에 감사함을 표시하십시오.




사람들은 항상 온라인에서 "방법" 주제를 검색한다.


당신이 하나를 만들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보여주면서 사람들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이 속한 분야에서 권위자로 인정받을 때 시청자들은 자신이 해야 할 말을 듣는 데 더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




모든 비디오에서 그 주제를 다루어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산만해지기 쉽다.


비디오에 보고 싶은 것을 적어라.


당면한 과제에 힘을 집중할 수 있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는 것이 더 수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YouTube에 동영상을 올려야 해.


그곳이 당신의 캠페인과 콘텐츠가 시작되어야 할 곳이다.


어디선가 무료로 비디오를 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어디서든 세 번째로 가장 많이 트래블이 많은 사이트에 있는 것을 이용할 수 있다.


유튜브는 비디오가 가장 많이 팔리고 검색이 두 번째로 많은 사이트다.


과소평가하지 마!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적절한 사용법을 가르쳐줄 비디오를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현재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또한 새로운 고객들은 당신이 그들의 질문에 대답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동료와 대화하여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당신의 비디오 대변인은 분명하게 말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기를 투사하고 카메라 앞에서 편안해야 한다.


한 사람 이상을 사용하기로 결정할 때는 주저하지 마라.




동영상을 제작할 때는 항상 시청자들에게 무언가를 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그들을 행동으로 옮겨라.


만약 여러분이 뉴스레터를 가지고 있고 사람들이 그것을 받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당신의 동영상에서 논의된 메일링 리스트에 참여하도록 요청하라.


잘 되려면 시청자들이 쉽게 만들어야 한다.




모든 무게를 네 어깨에 걸지 마라.


어떻게 혼자 다 할 수 있어? 몇 가지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할 수 있도록 주변 사람들과 브레인스토밍을 해보십시오.


아이디어와 통찰력의 새로운 인벤토리를 생성하기 위해 몇 주에 한 번씩 브레인스토밍에 시간을 보내십시오.




유투브 동영상에 대한 논평은 완화되어야 할 것이다.


부정적인 코멘트는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고 시청자들은 그들이 불쾌감을 많이 볼 경우 코멘트에 대해 불편함을 느낄 것이다.


시간이 부족하면 코멘트를 모두 비활성화하십시오.




재미있는 콘테스트는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것은 재미있는 비디오, 데모, 또는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것이 될 수 있다.


사용자 비디오를 공유하는 것은 고객과 여러분이 서로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튜토리얼 비디오는 귀사의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


하지만 그것을 만들 때 어떤 것도 빠뜨리지 말아라.


튜토리얼의 나머지 단계를 얻기 위해 뷰어에게 제품을 구매하도록 지시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보여주는 비디오는 당신의 사업을 반영하기 때문에 반드시 당신의 시청자들을 염두에 두도록 하라.




비디오 마케팅은 많은 청중들과 소통하는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다.


당신이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할 때, 당신은 전세계의 고객들을 끌어 모을 수 있을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려면 이 조언을 사용하십시오.